티스토리 뷰

치킨순위

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순위

치킨 좀 뜯어 봤다는 사람들이 모인 곳, 치킨갤에서 실시한 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선호도 조사 결과소비자 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후라이드 치킨 브랜드 순위를 소개합니다.

 

5위 60계치킨 후라이드 치킨

60계치킨 후라이드

60계치킨은 정해진 기름의 양에 60마리의 치킨만을 튀기는 건강한 치킨이라는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맹점마다 기름 사용을 관리하고 있으며 신선한 기름 덕에 치킨 맛도 훨씬 깔끔합니다.

 

또한 닭고기의 잡내가 적고, 카레 같은 향신료 맛이 살짝 감도는 것이 특징입니다. 튀김옷은 옛날통닭 스타일로 얇아서 호불호가 갈립니다.

 

 

4위 맘스터치 후라이드 치킨

맘스터치 후라이드

맘스터치 후라이드 치킨은 겉바속촉의 기본에 충실합니다. 튀김옷은 바삭바삭하고 속의 고기는 육즙이 풍부하고 쫄깃쫄깃합니다.

 

튀김옷은 맘터 특유의 매콤한 맛이 있어서 느끼하거나 물리지 않습니다. 숨겨진 후라이드 치킨의 강자라고 불리죠.

 

 

3위 교촌 리얼후라이드치킨

교촌 리얼후라이드

교촌치킨은 어떤 메뉴든지 기본적으로 맛있다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간이 적당하고 닭고기 특유의 풍미를 잘 살려서 무난하게 사랑받는 치킨 브랜드죠.

 

리얼후라이드 치킨은 고소함과 바삭함을 극대화한 치킨입니다. 튀김옷에 오트밀, 퀴노아 등 각종 곡물들을 넣어서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더했습니다.

 

 

2위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 치킨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입니다.

 

해바라기유를 사용해서 풍미가 깔끔해 질리지 않습니다. 기름내 때문에 후라이드 치킨을 잘 못 먹는 분들이 BHC 해바라기 후라이드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위 BBQ 황금올리브 치킨

BBQ 황금올리브

BBQ 황금올리브는 후라이드 치킨의 최고로 꼽힐 만큼 명성이 자자합니다. 치킨 매니아들 사이에서 최고의 후라이드 치킨 추천에 빠지지 않고 등장합니다.

 

바삭한 치킨옷에 촉촉한 치킨의 조화가 최고로 잘 살아나고 감칠맛이 일품입니다.

 

 

이상으로 후라이드 치킨 순위를 소개를 마칩니다. 개개인의 입맛에 따라 선호하는 후라이드 치킨은 다르다는 점을 감안해서 나에게 잘 맞는 후라이드 치킨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