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선물 추천

록시땅은 바디 보습으로 유명한 브랜드죠. 핸드크림, 바디 크림, 샤워 로션 등의 제품이 있고, 바디 보습 제품 브랜드 중에서도 친환경적이고 좋은 향으로 단연 으뜸이에요.

 

저는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 크림 150ml 를 건조한 계절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번 제 돈주고 사서 쓰는 솔직한 후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글을 끝까지 보시면, 록시땅 핸드크림 후기 뿐만 아니라 유통기한 확인 등 각종 꿀팁까지 모두 알아가실 수 있어요!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150ml

 

녹시땅 핸드 크림은 이렇게 물감 튜브처럼 생겼는데요.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은 다른 라인보다 훨씬 더 시크한 멋이 있어요.

 

록시땅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

 

시어 드라이 핸드 크림은 건조한 피부를 위한 핸드크림이에요. 저는 가을부터 이듬해 봄까지 손등이 갈라져 피가 날 정도로 매우 피부가 건조해요. 저처럼 극건조 피부 타입이시라면 록시땅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이 최고일 거예요.

 

록시땅 핸드크림 시어버터 함유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이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시어 버터가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시어 버터 크림은 피부 보습과 노화를 방지해주는 효과로도 유명하죠! 바디 보습에도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시어 버터 크림 하나쯤은 갖고 있을 거예요.

 

 

녹시땅 시어 드라이 핸드크림을 사용하면 손이 트거나 갈라지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기분 좋은 향과 함께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된답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제형

 

록시땅 핸드 크림은 확실히 바디 크림보다는 훨씬 제형이 단단합니다. 손에 단단한 생크림이 묻어 나오는 느낌이에요.

 

무엇보다도 부드러운 향이 너무 좋아요. 향 좋은 핸드크림으로 역시 록시땅 최고입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사용 후기

 

완전히 발랐을 때 피부에 훨씬 보습이 탄탄하게 된 느낌이 들죠? 건조한 날에도 걱정이 없답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150ml 크기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150ml짜리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한 손에 다 들어오지 않을 정도예요. 이거 하나 있으면 1년은 거뜬해서 정말 좋습니다.

 

록시땅 핸드 크림 선물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백화점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록시땅 핸드 크림도 있으니까 한 번 살펴보세요. 올리브영은 가까이에 많으니까 선물로 준비하기가 간편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고급스러우면서도 가성비 좋은 선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유통기한이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텐데요. 다른 브랜드의 핸드크림은 상단에 숫자를 보고 알 수 있지만 록시땅은 그렇지 않아서 바로 알기가 힘듭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 개봉일로부터 1년인데요. 유통기한을 알려면 제조일자를 알아야 합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제조일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에 있습니다.

 

🔻록시땅 유통기한 확인 바로가기

https://www.checkfresh.com/

 

록시땅 유통기한 확인 방법

 

브랜드명에 록시땅을 입력하고 핸드크림 위의 번호를 입력하면 제조일자를 알 수 있습니다.

 

록시땅 제조번호

 

번호는 핸드크림 위쪽에 새겨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록시땅 시어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솔직한 후기와 구매 꿀팁, 핸드크림 유통기한 확인법까지 상세히 안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